picky-traveller/해외여행

🏊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2편 [정말 놀고 먹고 수영만 하다 온 힐링여행] - 22.10.31~11.03 푸꾸옥 숙소 추천

picky traveller 2023. 6. 20. 16:56
728x90
반응형

 

 

푸꾸옥 여행 기록을 다시 정리하다 보니 갑자기 또 가고 싶어졌다.
항공권 25만원이면 거의 제주도랑 비슷한 거 아닌가요 ㅠㅠ 아무튼 1편에서 못다 한 숙소 후기 

START

 

START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Dusit Princess Moonrise Beach Resort)]

 

이름이 굉장히 긴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ㅎㅎ
이 리조트의 특장점은 바로 시내(?)와 가깝다는 것
푸꾸옥은 이렇게 세로로 길쭉하게 생겼는데 혼똔섬은 가장 하단에, 사파리와 빈펄랜드는 가장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
시장과 킹콩마트, 음식점들이 몰려있어 나름 푸꾸옥의 시내라고 할 만한 곳은 푸꾸옥 공항을 기준으로 위쪽에 밀집해 있다. 
 
빨간 체크표시가 두짓 프린세스 리조트고, 초록 체크표시가 리젠트 푸꾸옥인데
보다시피 두짓 프린세스 리조트는 푸꾸옥 시내와 접근성이 매우 좋다! (파란 캐리어 표시들이 나름 내가 저장해 놨던 맛집들인데 대부분 위에 밀집해 있다.)

내가 저장해 놓은 파란 캐리어 맛집들은 블로그 아래에 공유 예정!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우리는 첫날 숙소를 푸꾸옥 국제공항과 가까운 두짓 프린세스 리조트로 결정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별 기대 없이 가서 그런가 사진도 안 찍었네 ㅎㅎ....
객실 사진은 구글 이미지를 참조! 구글 이미지 상 사진과 실제 객실은 거의 똑같았다.
첫날은 사파리를 돌아보고 숙소에서는 잠만 잘 예정이었어서 가장 저렴한 숙소를 예약했는데 숙소 컨디션은 쾌적하고 좋았다. 이 숙소가 9만 5천 원이라니 베트남 물가 사랑해 ♥
 

 

 


엄마랑 나는 사파리에서 더위에 시달리다 왔기 때문에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수영장으로 향했다. 
사람도 꽤 많았고 수영장도 내 생각보다 컸다! 깊은 곳은 엄마 키(161cm) 기준 어깨까지 닿았다.
칵테일 한 잔 시켜놓고 유유자적 수영을 즐겼다. 그저 행복......
 

 

 


언니네 뽀송이를 맡기고 와서 뽀송이가 하루종일 눈에 아른거렸는데 잘 있네 ^^......
언니 안 보고 싶니? ^^.....
 

 

 


엄마랑 밖에서 쌀국수를 먹고 돌아와서 수영장 앞 해변으로 나갔다.
일몰이 너무 예뻐서 썬베드에 앉아 한참을 구경했다. 밤이 되니 수영장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리고 푸꾸옥은 아직까지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하지 않은 건 지 한국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다. (리젠트에는 많았음)
 

 

 


숙박비가 9만 5천 원인데 무려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감동)
뭐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만하면 대만족 대대만족. 푸꾸옥에서 리조트 말고 야외활동도 많이 할 예정이라면 시내에 있는 저렴한 숙소를 예약해서 노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다!!!

 

 


 

 

[ 리젠트 푸꾸옥 (Regent Phu Quoc) ]

 
나왔다 대망의 리젠트 푸꾸옥......
리젠트 푸꾸옥은 가기 전부터 기대를 엄청 많이 했었다. 오픈한 지 정말 얼마 되지 않았어서 후기도 많이 없었다.
그런데 막상 가보니 한국인들이 많았다 ㅎㅎ 애초에 리조트 내에 투숙객이 많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한국인들이 대부분이었다. 우리나라 사람들 역시 빨라.....
 
우리가 묵은 방은 오션뷰스위트룸으로 제일 저렴한 방이었다. (저렴한데 안 저렴해....)
 

 

 


이게 리젠트 푸꾸옥의 지도인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다.
맨 상단의 오른쪽 건물이 로비가 있는 오션윙이고 왼쪽 건물이 스카이윙이다. 
건물 앞쪽으로는 가운데에 수영장을 두고 양 옆이 빌라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빌라동 프라이빗하고 너무 좋아 보였다.... 다음에 푸꾸옥에 또 오게 된다면 그때는 꼭 빌라동에 묵어야지.
우리 숙소인 오션뷰스위트룸은 오션윙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 숙소 따란....
직원이 숙소 소개를 해주는 데 감탄사만 연발했다.
커튼이 자동으로 걷히면서 탁 트인 오션뷰가 나오는데 너무너무 행복했다. 침대 매트리스는 또 얼마나 푹신푹신한지....
 

 

 


화장실은 또 말할 것도 없고 욕조에 배쓰솔트까지 있었다. 어메니티는 아쿠아 디 파르마! 
미니바에는 각종 견과류, 초콜릿, 커피캡슐과 맥주, 음료수, 와인 등이 있는데 모두 무료!!! 마음껏 먹으면 된다.
올려져 있던 과일은 직원에게 부탁하면 썰어다 주시는데 망고 말고는 딱히 맛있진 않았다. ㅎ
 

 

 


너무 좋구여 정말.....
테라스로 나가면 큰 소파가 있다. 저녁에 여기 누워서 맥주를 마시면서 음악을 들었는데 너무너무 행복했다.
 

 

 


여기는 바다 바로 앞 Family pool으로 사진 상 보이는 부분은 조금 깊고 이 뒤쪽으로는 아주 얕다. (아이들 놀기 좋음)
리젠트 푸꾸옥에는 총 4개의 수영장이 있는데 루프탑 풀은 공사 중이어서 들어가 보지는 못했다 ㅠ 
사진에 보이는 건물 너머에 또 하나의 풀이 있다.
 

 

 


프라이빗 해변에 나가서 신선놀음 좀 즐겨주고,,
아 여기서는 카약, 스탠드업패들, 구명조끼 등 여러 가지 레저용품들을 빌려서 사용할 수 있다.
엄마랑 나는 스탠드업패들 빌려서 조금 놀다가 무서워서 바로 돌아왔다 ㅎㅎ 쫄보들....
 

 

 


수영장으로 다시 돌아와서 콜라랑 피자 하나씩 흡입해 주고 다시 수영! (맛있음!!! 근데 비싸!!!)
리젠트 푸꾸옥 내 음식들은 베트남 물가에 비해 굉장히 비싸다. 그냥 서울이랑 물가가 비슷함.
 

 

 


수영 다 하고 나서 리조트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헬스장도 굉장히 잘 되어 있었다. 
물과 에너지바도 비치되어 있고 헬스 기구들도 신기한 게 많았다.
 

 

 


키즈카페도 있었는데 현지인 선생님도 상주하고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맡겨두고 놀러 나가기 좋을 것 같다. ㅎㅎ
키즈카페도 엄청 크고 좋아서 조카 생각이 잠깐 났다. 이모가... 돈 많이 벌게.....
 
 

 


저녁은 리조트 안에 있는 Rice Market에서 먹었는데 큰 임팩트는 없었지만 대체로 먹을 만했다.
 

 

 


돌아와서 배쓰솔트 넣고 목욕 한 번 해주고 아주 쾌적하고 푹신한 침대에서 꿀잠~
 

 

코코넛음료랑 쓰어다

 


조식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 건가..... 조식이 엄청 맛있었다! 
코코넛 음료를 주문하면 저렇게 코코넛 통째로 주고 망고도 달라고 하면 하나를 통째로 준다!!!!
쌀국수도 푸꾸옥 최고의 쌀국수 였고 다른 음식들도 엄청 맛있었다. 
 

 

가고 싶은 빌라동......

 


이날은 Ocean Club Pool을 이용했는데 패밀리풀보다는 작았지만 바다가 바로 앞에 보여 좋았다.
칵테일도 엄청 맛있었다. 비싸서 그런가 ㅎㅎ 
그리고 정말 리조트 내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수영장도 전세내고 쓸 수 있었다.
 

 

 


저녁은 오션클럽 풀 바로 앞에 있는 오션클럽에서 먹었다.
혹시 몰라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사람이 역시나 많지는 않았다. ㅎ 
 

 

 


개인적으로는 이곳 음식이 Rice Market 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여기 칵테일 맛집인가 칵테일이 시키는 것마다 다 맛있었다. 
 

 

 


돌아와서 목욕 한 번 더 뽕 뽑아주고, 
 

 

 


바닷가로 나가서 일몰을 감상했다.
다 적지는 못했지만 리젠트 푸꾸옥에는 쿠킹 클래스나 요가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있다. 
쿠킹 클래스를 한 번 들어보고 싶었는데 비쌌다.... 그래서 안 들음 ㅎ 
 
리젠트 푸꾸옥에 머무는 2박 내내 너무너무 행복해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ㅠㅠㅠ
올해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은데 그때는 빌라동에 머물 수 있을까......? 

 

 


 

 

[ 저장해 놓은 맛집들 ]

 
비록 난 가지 않았지만 푸꾸옥 여행을 준비하면서 저장해 놨던 맛집들을 풀어보려고 한다!!!
누군가 나 대신 가서 맛있게 먹고 후기를 남겨주길 ㅎㅎ

 

 


1) 현지 음식
 
▶ 오징어 쌀국수
Bún KIẾN - XÂY (Bạch Đằng) - Google 지도

 

Bún KIẾN - XÂY (Bạch Đằng) · 28 Đường Bạch Đằng, Ph.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922200 베트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 쌀국수
Phở Saigon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 반쎄오
Bánh Xèo Cuội - Cơm Nhà Cuội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 비빔쌀국수
https://maps.app.goo.gl/XNrevSbZt73Z3KcD7

 

Hủ Tiếu Mực Tư Hường · 42 Đ. 30 Tháng 4, Khu 1,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 베트남현지식
https://maps.app.goo.gl/EDmE3Est1es3KXek6

 

Tween's Kitchen · 100C/4A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92506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2) 해산물
 
Crab House (Nhà Ghẹ Phú Quốc)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Bông BBQ Seafood Phú Quốc - Google 지도

 

Bông BBQ Seafood Phú Quốc · Kiots 17 phố ẩm thực sonasea Ấp, Đường Bào, Phú Quốc, Kiên Giang 922270 베트

★★★★★ · 음식점

www.google.com

 
3) 카페/술집
 
The God Father - Google 지도

 

The God Father · 7 Đường Lê Thị Hồng Gấm,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925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쭈온쭈온 푸꾸옥 비스트로 & 스카이 바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OCSEN Beach Bar & Club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Vp1E74hfQA4Kxbsh9

 

Sailing Club Phú Quốc · Next to Intercontinental, Lô B7 Khu phức, Dương Tơ, Tp. Phú Quốc, Kiên Giang 920000 베트

★★★★★ ·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