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y-traveller/해외여행

🌴 인도네시아 발리 숙소/ 풀빌라 추천 [렘봉안(Lembongan)/ 우붓(Ubud)/ 짱구(Canggu)]

picky traveller 2023. 6. 27. 21:22
728x90
반응형

 

 

인도네시아 발리 짱구/ 우붓 맛집 추천에 이은 발리 숙소 추천!
거두절미하고 바로 숙소 소개부터!
참고로 발리 여행 갔을 때는 블로그를 할 생각이 없었어서 사진이 많지는 않다. 😭
그래서 구글사진을 몇 개 쓸 수밖에 없지만 리뷰만은 솔직하고 풍성하게 ㅎ


 


 

 

[ 렘봉안(Lembongan) ]


렘봉안의 풀네임은 누사 렘봉안(Nusa Lembongan)
누사(Nusa)는 인도네시아어로 섬을 말한다. 따라서 램봉안섬!

 

 


렘봉안섬은 이렇게 발리의 오른쪽에 떨어져 있는 섬으로 30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 바로 옆에는 누사페니다라는 훨씬 더 큰 섬이 있지만 우리는 그냥 렘봉안섬으로 갔다.
 

 


 


Lembongan Beach club & Resort


https://maps.app.goo.gl/ZNudbxKoVruqRSvYA

 

Lembongan Beach Club & Resort · Jalan Jungut Batu Beach Nusa Lembongan, Jungutbatu, Kec. Nusa Penida, Kabupaten Klungkung, Bali

★★★★☆ · 로지

www.google.com

  • 1,170,000 IDR /1박 (대략 110,000) - Agoda 예약
  • 조식 미포함 가격
  • Villa with Private Pool


내가 예약한 곳은 렘봉안 비치클럽 앤 리조트라는 곳으로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가 예약한 룸은 풀빌라로 앞에 작은 풀이 있는 빌라식 숙소였다.
풀이 작긴 한데 상관없었다! 어차피 수영 못 해! ㅎㅎ
큰 공용수영장도 있기 때문에 밤에 발 담그고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개인풀이 있다는 게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풀빌라인데 10만원이라 불만이 없다. ㅎㅎ

 

 


방은 이렇게 깔끔하게 침대와 그 뒤로 화장실이 있는 구조다. 화장실도 크고 깔끔하다!
물도 잘 나오고 온수도 잘 나옴 ㅎ
 

 

 


리조트가 생각보다 엄청 크다. 방이 몇 개나 있는 걸까.....
아무튼 수영장 쪽으로 나가면 이렇게 프라이빗 비치... 는 아닌 것 같지만 아무튼 바로 바다가 펼쳐진다.

누사렘봉안이라는 섬은 한국인들이 많이 없었다. 아무래도 윤식당 이후로 다들 길리섬을 가거나 아니면 바로 옆인 누사페니다섬을 가는 것 같은데 길리섬과 렘봉안섬을 둘 다 가본 내 객관적인 의견으로는 난 렘봉안섬에 한 표!

왜냐면 길리섬은 본섬에서 너무 멀다. ㅎ
렘봉안섬은 본섬에서 배로 30분이면 갈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섬 안에서도 은근 볼거리들이 많다. 여기서 프리다이빙 강습도 받았는데 너무너무 좋았다. ㅎㅎ


 


 

 

[ 우붓(Ubud) ]


우붓은 앞 포스팅에서 말한 것과 같이 밀림과 논이 펼쳐진 힐링플레이스다.
우붓에는 총 3일간 한 숙소에만 머물렀는데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었지만 스쿠터 타면 대부분 1~20분 내로 갈 수 있어서 크게 상관은 없었다.

사실 우붓에는 카욘정글 같이 한국인들에게 엄청 유명한 리조트들이 많았는데 나는 예약을 급하게 하느라 남는 방이 없었다. 😭
그래서 열심히 찾아서 이곳을 예약한 건데 결과적으론 대만족

 


The Ubud Village Resort & Spa


https://maps.app.goo.gl/Mdn6XQTrTW56HCvRA

 

디 우붓 빌리지 리조트 & 스파 · Jl. Raya Nyuh Kuning Jl. Raya Pengosekan, MAS,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

★★★★★ · 리조트

www.google.com

  • 520,740원/2박 (1박 약 260,000원) - Agoda 예약
  • 조식 포함
  • Garden Pool Villa


로비에서 체크인하고 버기카를 타고 숙소에 도착했다.
현관을 열었는데 또 길이 나와서 뭐지 했는데 이게 다 우리 숙소였다..!

 

 


숙소 옆 방갈로(?)
매일밤 여기 누워서 술을 마셨다. 기승전술 🍺
그런데 우붓은 습해서 그런지 모기가 조금 많았다. ㅎ 그래서 밖에 오래 누워있기는 조금 힘들었다.

 

 


여기는 침실과 화장실이 있는 메인 숙소!
담이 높아 옆 빌라와 눈이 마주칠 일은 절대 없다. ㅎㅎ

 

넓디넓은 우리 집
눈 뜨면 보이는 햇살 가득한 뷰..✨

 


우리가 예약한 방도 풀빌라였는데 사실 우붓은 해변가 지역에 비해 기온이 조금 낮고 습하다. 그래서 수영을 하기엔 조금 추웠고 수영장에 나뭇잎들이 많이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사실 나는 렘봉안에서 다리를 다쳐서 쭉 물에 못 들어갔다.... 내 수영장... 내 풀빌라....

 

(출처 아고다)

 


이게 우리 숙소 단면도인데 보이는 것과 같이 정말 크다.
그리고 리조트 자체 공용 수영장도 있고 수영장도 예쁜데 나는 다리 때문에.... 하나도 뽕을 뽑지 못했다 😭😭😭😭

 

(출처 아고다)내 수영장.....

 


리조트도 엄청 크고 조경도 잘 되어있어서 산책할 맛도 난다.
조식도 맛있었고 모두들 친절했다. 내가 발 다친 거 보셨는지 따로 요청하지 않았지만 계속 버기카를 태워주셨다. ㅎㅎ

여기는 다음에 한 번 더 가야 내 억울한 마음이 풀어질 듯 ㅠ
너무너무 한적하고 좋았는데 수영장 못 들어간 거랑 산책 제대로 못한 게 너무 아쉽다. 숙소 자체가 좋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은 숙소였다! ㅎ
 

 


 

 

[ 짱구(Canggu) ]

내 사랑 짱구
짱구에서는 총 3개 숙소에서 5박을 했다. 마지막날 묵은 숙소는 정말 잠만 잔 곳이라 따로 리뷰는 생략하고 남은 두 개 숙소에 대해서만 리뷰해볼까 한다!

 

 


 

 

짱구빌리지 (Canggu Village accommodation)


https://maps.app.goo.gl/G7NYUrhFPdjstxPc6

 

Canggu Village Accommodation · Jl. Pantai Batu Bolong No.78,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

★★★★☆ · 호텔

www.google.com

  • 91,000원/1박 - 호텔즈닷컴 예약
  • 조식 포함
  • 스탠다드 더블룸


이 숙소는 그냥 그 자체였다.
택시가 이상한 골목길에 내려줘서 뭐야 이런데 숙소가 있다고? 했는데 안에 들어와 보니 지상낙원 그 자체...!
그리고 시내 한복판이고 바뚜볼룽 비치와도 가까웠다. 위치 매우 굳!

숙소 내부도 작지만 뭔가 힙했다. 찍은 사진이 없어서 구글이미지로 대체! 숙소 크기는 정말 보이는 게 다고 특이하게 화장실이 반쯤 야외다.

 

출처 구글이미지

 


지어진 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하고 실제 객실 사진도 구글이미지와 비슷하다!
우리 방은 수영장 쪽이라 뷰도 좋고 작지만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는 테라스도 있었다.
밤에 근처에서 사테 사 와서 맥주랑 마셨다. 또 기승전술🍺👍

 

수영장뷰 우리집

 


수영장 기준 왼쪽 건물은 도미토리 식인 것 같고 오른쪽이 내가 묵은 숙소인데 왼쪽 건물의 후기는 별로 좋지 않았던 것 같다....!

 

 


이 숙소는 진짜 수영장 하나 보고 고른 곳인데 수영장이 진짜 미쳐따.
다들 저 빈백에 누워서 둥둥 떠 다니는데 진짜 풍덩 빠지고 싶었다. 근데 왜 나.... 왜 다리 다쳤냐 😭😭😭  쓰다 보니 또 억울하네...

 

 


조식은 여러 메뉴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나는 아사이볼을 먹었다.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다. 십만 원도 안 되는 숙소에서 조식까지 나오다니.....

이곳은 밤에 로비에서 빔으로 영화도 상영하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하지만 자막이 없을게 분명해서 보지는 않았다. ㅎ

여기 참 좋았는데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방음이 안 돼.....
우리 옆 방에 서양 여자분 두 명이 투숙했는데 밤에 둘이 떠드는 소리가 정말 바로 옆에서 얘기하는 것처럼 생생히 들렸다. ㅎ

그거 빼고는 정말 대만족이었는데 단점이 너무 치명적이라 잠귀가 밝은 나는 다음엔 안 갈 것 같다. 내 친구처럼 한 번 잠들면 업어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추천....!
 

 


 


Blossom Eco Luxes Villas - by Ekosistem


https://maps.app.goo.gl/osE2XSrtYhs6byv96

 

Blossom Eco Luxe Villas - by Ekosistem · Jl. Pantai Batu Bolong,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

★★★★★ · 빌라

www.google.com

  • 263,316원/1박 - Agoda 예약
  • 조식포함
  • one-bedroom villa with private pool


나왔다 내 사랑 풀빌라....💚💚💚💚
내 인생 풀빌라다. 여기야말로 지어진 지 얼마 안 됐고 내가 방문했을 당시에도 옆 숙소는 공사 중이었다. ㅎ
바로 앞에 있는 Sari kitchen이라는 식당과 같은 계열 같았는데 식당 분위기부터 어쩐지 장난 없었다.

 

 


일단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개인 풀장이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컸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길이가 4-5 미터는 되어 보였다. ( 내 키로 어림잡아 보았을 때라 정확하지 않음 ㅎ! )
그리고 부유물 없이 깨끗하고 해도 쫙 들어와서 너무 예뻤다.

 

 


풀장 오른쪽으로는 2층짜리 빌라가 있는데 1층에는 거실과 화장실이, 2층에는 침실과 작은 화장실, 테라스가 있다.

거실도 진짜 감성 미쳐따.... 방 크기도 크고 너무너무 좋았다.
화장실도 진짜 좋았다. 다리 때문에 머리 감는 게 어려워 욕조 있는 숙소를 기다렸는데 이 숙소를... 이 욕조를 고작 머리 감는 데 쓰다니....

 

출처 구글이미지

 


2층은 이렇게 생겼는 데 사진을 안 찍어와서 구글이미지로 대체!
사진이랑 똑같이 안 생겼다.  사진보다 더 예쁘다!!!!!!!!

 

 


웰컴푸드로는 귀여운 롤과 코코넛 음료!
코코넛은 진짜 아무 맛이 안 나는데 나름 중독성이 있어서 이후에도 몇 번 더 사 먹었다. 

 

 


밤에도 빛나는 우리 집......
여기서 묵은 날에는 저녁에 밖에 못 나갔다.... 나가기 아까워...

 

 


이게 뭐냐구여?
조식입니다.


체크인할 때 메뉴와 시간을 정하면 다음날 이렇게 시간 맞춰 우리 숙소 거실에 차려주고 가신다. 샐러드와 커피는 기본이고 우리는 핫케익이랑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는데 프렌치토스트가 진짜 짱존맛이었다.

 

수영장 베드에 누워서 보는 하늘...

 


밤에는 또 이렇게 분위기가 있다... 휴.....
여기는 진짜 짱구에 다시 놀러 가게 된다면 재방문의사 10000% 다.

멀쩡한 다리로 진짜 꼭 다시 갈 거야 ㅠㅠㅠ

 


 


발리는 풀빌라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선택지가 굉장히 많아서 숙소 결정하는데 애를 많이 먹었다.
결론적으로는 고른 숙소들이 다 너무 좋았다.
비록 풀빌라에서 수영은 못 했지만 ^^.... 이렇게 기록으로라도 남길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애써 위로하며.... 
이번 포스팅 종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