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y-traveller/국내캠핑

⛺ 태안 별쌍금펜션캠핑장 [ 역대급 오션뷰 캠핑장 추천 ] - 바다 캠핑장, 오션뷰 캠핑

picky traveller 2023. 9. 12. 11:57
728x90

 

[ 22.05 태안 별쌍금펜션캠핑장 데크 3번 후기 ]

 

 

유튜브에 소개되고 인기가 급부상한 태안 별쌍금펜션캠핑장 

한창 인기 폭팔할 때 예약한 거라 나도 무려 21년 겨울에 22년 5월 캠핑을 예약해 두었다.

 

근데도 제일 명당인 데크 1번 자리는 만석이라 ^^......

사장님한테 여쭤봤더니 1번 다음으로는 3번이 명당이라고 하셔서

아쉬운 데로 데크 3번이라도 겟! 

 

 


 

 

https://naver.me/GJr7H4lE

 

별쌍금펜션 : 네이버

블로그리뷰 69

m.place.naver.com


사이트 : 데크 3번

가격 : 60,000원 (예약 직후에 65,000원으로 올랐다고 한 것 같다)

예약 : 전화 예약 (0507-1347-9106)

특이사항 : 개수대 협소(온수 안 나옴) 샤워실 없음 (펜션 샤워실 이용해야 함)


 

 

별쌍금펜션 캠핑장은 전체 사이트가 6개 정도로 

아주 작은 소규모 캠핑장이다.

 

원래는 펜션을 운영하시고, 바닷가 앞에 캠핑장 사이트를 만드신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캠핑 부대시설이 그렇게 좋지는 않다. 

샤워실은 펜션 샤워실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 샤워실도 쾌적하지는 않아서 많이 불편했다 ㅠㅠ

하지만 2박 3일이라 차마 안 씻을 수 없었음 흑흑

 

화장실, 샤워실에 민감한 사람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길 

근데 나는 그런 걸 다 감안하더라고 뷰 때문에 다시 가고 싶다 ㅎ

 

 

 

 

저기 보이는 갈색 돔텐트가 바로 우리 자리인 데크 3번! 

오른쪽에 하얀 텐트가 데크 2번인데 2번 보다 우리 사이트가 앞이 더 탁 트여있는 느낌이었다.

 

 

 

 

ㅎ ㅏ 모든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는 이 뷰......

바다뷰 캠핑장은 이때가 처음이었는데 산 뷰 호수뷰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여길 봐도 바다 

저길 봐도 바다 

ㅎ ㅏ 너무 행복해.......

 

아 그리고 나는 괜찮았는데

친구는 비염이 있어서 저 바로 앞에서 날리는 송진가루 때문에 힘들어했다 ㅠ

다음날 철수할 때 보니까 텐트랑 테이블 위에도 송진가루가 노랗게 묻어있긴 했다.....

 

 

 

 

저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곳이 데크 2번인데 

데크 2번 바로 앞으로는 나무가 낮게 있어서 탁 트인 바다가 보일 것 같진 않았다.

 

 

 

 

우리는 주말을 끼고 평일까지 2박 3일로 갔었는데,

평일에는 1번과 2번 모두 사이트가 비어있어서 1번에 가서 많이 놀았다 ㅎㅎ

 

 

 

 

여기가 1번 데크에서 바로 보이는 뷰인데,

바로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고 옆으로는 이렇게 돌과 석양을 볼 수 있어서 

왜 1번 데크가 명당이라는 지 확실히 알 수 있었다.

 

 

1번 데크에 앉아서 바라본 석양

 

 

아름답다 아름다워 ㅜㅜㅜ

역시 석양은 서해바다가 최고지.....

 

 

 

 

이날 점심은 친구가 어디서 보고 와서 

훈연 통삼겹을 해줬는데 맛은 있었다 근데 겉에 탄 거 벗겨내고 나니까

고기가 아주 1/3 밖에 안 남았었다 ㅎㅎㅎ 근데 맛은 있었다.

 

저녁은 그래도 바닷가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근처 횟집에 가서 회를 떠 왔다.

 

 

https://naver.me/535laHfQ

 

꾸지나무골회수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여기는 꾸지나무골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횟집인데

꾸지나무골캠핑장도 오션뷰 캠핑장으로 유명해서 언젠간 한 번 와야지 하고 벼르고 있다 ㅎㅎ

 

 

 

 

맛있어 ㅎㅎ 맛 기억 안 나는데 아무튼 맛있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고 그리고 저 뷰 보면서 먹는데 뭔들 맛없을까 

 

 

 

 

회를 먹고 있으니 찾아온 미묘 손님 

별쌍금펜션캠핑장에는 고양이들이 많았는데, 우리가 회 먹는 거 어떻게 알았는지

와서 귀엽게 냥냥 거리길래 흰 살 부분만 잘게 잘라서 한 점씩 줬다.

 

근데 니들 싸우지 마 ;;;

치즈냥이가 계속 냥냥펀치를 날려서 까만 냥이는 회를 많이 못 얻어먹었다 ㅠㅠ

귀여운 것들....

 

아침으로 간단하게 소고기해장국 끓여 먹고 철수! 

 

 

 

 

 


 

다음날 아침 송진가루 닦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뷰가 다 했던 캠핑장

 

태안이 조금만 더 가까웠다면 자주 왔을 것 같은데 

우리 집에서는 서해바다가 너무 멀다 ㅠㅠㅠ 

 

강원도 오션뷰 캠핑장도 가봐야 하는데 하 가볼 데 너무 많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