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y-traveller/국내캠핑

⛺ 가평 별드림캠핑장 [ 조용한 독서실 캠핑장, 적막을 원하시나요 ] - 독서실캠핑장, 노키즈캠핑장

picky traveller 2023. 10. 18. 11:30
728x90

[ 가평 별드림캠핑장 B-4 사이트 후기 ]

 
주말 캠핑장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요즘....

친구에게 추천받았던 별드림캠핑장이 갑자기 떠올라서

냅다 예약을 했다.

 

나름 좋다는 캠핑장 많이 들어봤다고 자부하는 나이지만

별드림캠핑장은 처음 들어봤는데,

그래서 그런가 내가 2주 전에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다! 

 

이곳은 솔로/ 커플/ 부부 캠핑만 가능한 곳이라 

캠핑장 이용에 제약이 있어서 그런가.... 암튼 나는 좋았다 대만족 ❤️

 

 


 

 

https://naver.me/GyeNUEZ4

 

별드림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 사이트 : B4
  • 가격 : 45,000원
  • 예약 : 네이버예약
  • 비고 : 매점없음 (장작만판매), 소음 관련 규칙 엄격함 (조용한 캠핑장), 노키즈캠핑장

 

별드림캠핑장의 A 사이트는 천막 같은 타프가 쳐져있고,

B 사이트는 천막이 없는 일반 파쇄석이다.

 

천막 있는 곳 하려다가 

뭔가 감성이 안 살 것 같아서 없는 곳 했는데 뭐 만족 ㅎㅎㅎ

비가 오긴 했지만 조금 오다 말아서 괜찮았다 ㅎㅎ

 

 

 

 

우리 자리는 원래 B4였지만,

사장님이 B3도 비어있고, B4 아래로는 장박지가 있어서 

B3에 피칭하고 B4 까지 넓게 쓰라고 하셔서

냅다 받아들였다 ㅎㅎ

 

비 온다고 해서 오랜만에 모자 씌우기 ㅎ

 

 

 

 

이 아래가 A 사이트

저렇게 비닐하우스 같은 천막이 쳐져있어서

여름에 타프 없는 사람들에겐 정말 딱일 것 같다.

 

화장실과 개수대는 못 찍었지만 깔끔하다.

시설이 와 좋다 이런 건 아니지만 사장님 성격과 엄격한 캠장 규칙답게

정말 깔끔했다. 개수대는 진짜 건식 개수대처럼 깔끔했다 ㅎㅎ

 

 

 

 

비도 오고 그래서 셋팅은 간단히 (라고 쓰고 있는 거 다 꺼냄)

바로 전날 당근에서 구매한 에어침대를 처음 세팅해 봤는데

너무 좋았다..... 꿀잠잠..... 🌛

 

 

 

 

점심은 캠핑인생 처음으로 튀김을 도전해 봤는데

넘 좋았다 기름 튈 걱정 없이 마구마구 튀기기

 

그리고 저 텐더 진짜 머야 존맛이야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가 진짜 젤 존맛이었다 감동 치킨 왜 시켜 먹어....

 

 

 

 

좋은 건 크게 크게

컬리에서 페리카나 매콤 양념도 따로 사갔었는데 

궁합 그냥 미침...... 

 

 

 

 

과자도 야무지게 셋팅해주고 

두 봉 모두 깔끔히 흡입했다.

 

 

 

 

저녁에는 야심 차게 꾸버스 훈제박스를 이용한

훈제 통삼겹을 준비해 봤다.

 

만드는 건 참 쉬웠다. 

그냥 저 숯에 불 붙이고 태운 뒤, 박스에 넣어서 훈제하면 끝! 

 

 

 

 

하나로마트에서 사 온 통삼겹에 시즈닝 팍팍하고

 

 

 

 

훈제박스에 고이 넣어줍니다.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앞뒤로 30분씩 구워준 통삼겹

비주얼은 매우 그럴싸했으나 

 

 

 

 

맛은 비주얼만 못 했다.....

껍질이 넘 두꺼워서 질겼음 ㅠㅠㅠ 고기를 잘 못 샀나......

다음에 생선이나 치킨으로 재도전해 볼 의향은 있다.

훈제박스는 잘못 없겠지 뭐

 

남은 삼겹살은 잘게 잘라서 사천짜파게티에 넣어먹었다.

죽은 고기도 살리는 사짜.... 인정합니다 👍

 


 

독서실캠핑장에서의 조용한 하루

키즈캠핑장 다음에 바로 독서실캠핑장을 오다니.....

 

역시 난 조용한 캠핑장이 잘 맞는 듯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