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y-eater/to-go

⭐치킨 왜 시켜먹어 [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 - 컬리 추천템/ 치킨텐더

picky traveller 2023. 10. 19. 13:06
728x90

 
매번 캠핑 갈 때마다 신박한 메뉴 선정하는 것도 큰 일이다....
이번 캠핑 때는 뭘 먹어야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큰맘 먹고 결정한 치맥!!!!!
 
캠핑장에선 한 번도 튀김요리에 도전해 본 적 없기 때문에 설레었다 ㅎㅎㅎ
기름 튄 거 닦을 걱정 안 해도 되거든요 ㅎㅎㅎ
 

 


 
 

내돈내산이라는 증거

 
 
컬리에서 치킨텐더 검색해서 판매 상위권인 제품 두 개를 겟! 
다른 하나보다 올반 치킨텐더가 월등히 맛있었기 때문에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리뷰를 써보기로 한다 👍👍
 
캠핑 갈 때는 컬리에서 사갔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터라 엄마랑도 나눠먹으려고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 또 한 번 주문했다.
 
 

 
 
짜잔 
포장은 이렇게 그냥 다른 여타의 냉동식품과 다를 바 없다.
5가지 곡물이 박혀있다고 써있네 ㅎㅎㅎ 
이렇게라도 건강 챙겨봅니다......
 
 

 
 
흐린 눈 하고 싶은 칼로리....
100g 당 185kcal니까, 
한 팩 다 먹으면 814kcal 되겠다 🐷🐷
 
근데 뭐 탄수화물 아니고... 단백질이니까 ^^.....
 
 

 
 
그래도 나름 양심 챙겨본다고 
5조각만 구워봅니다 ^^.....
 
이게 반절이 조금 안 됐으니까
총 12~13조각 정도 되는 것 같다. 
냉동상태인데도 맛있어 보이는 건 왜 때문일까...
 
 

 
 
에어프라이어에 고이 올려두고
예열된 180도에서 9~10분 조리!!! 
기름을 뿌려야 하나 했는데 조리가 끝나고 나니 
기름이 많이 새어 나와 있었다.
 
 

 
 
따란 🥰
아주 딱 좋게 익은 내 텐더들 ^^
 
저 겉에 붙어있는 통곡물 크런치들이 
바삭함을 아주 극대화시켜준다.
 
순살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매우 매우 부드럽다. 
간 자체가 약간 짭쪼름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꿀팁이라면,
컬리에서 파는 페리카나 매콤양념을 찍어 먹는 건데
진짜 페리카나 양념치킨 맛이랑 똑같아서 
더 이상 치킨 시켜 먹을 일 없겠다고 생각했다. (그건 아니지만 ㅎㅎㅎㅎ)

 


 


기름에 튀긴 건 때깔부터 다르다 하핳



이건 지난 캠핑 때 기름에 튀겨먹었던 건데
뭐 당연히 건강에는 에어프라이어가 더 좋겠지만
 
사실 치킨 먹으면서 건강 따질일인가 ㅎㅎㅎㅎ
기름에 튀긴 게 더 맛있었다 ㅎㅎㅎㅎ
 
조금 더 오랫동안 바삭한 느낌 
암튼 치킨 먹고 싶으면 당분간은 요 치킨텐더로 대체할 것 같다.
치킨값이 금값인 요즘,
6천원에 저 정도 퀄리티 치킨이라면
굳이 치킨 왜 시켜 먹나요!!! 🤣🤣
 
 

728x90
반응형